여기에 나열된 개별 콘텐츠 자료 믹스를 생각해 내기 위해 영감을 얻으려면 소셜 미디어에서 제대로 수행하는 브랜드에서 빌릴 수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제출하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돌보기 위해 당신의 자산을 할당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일부 아이디어는 지연없이 수많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종 결과로 더 높은 자금을 보증합니다.
온라인에서 더 많은 리드를 끌어들이고, 인상을 주고, 변환하여 Thrive로 결과를 얻으십시오. 이것은 모든 소셜 채널이 최적화 된 수단으로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해 충족되어야하는 매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변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에 전적으로 의존합니다. 게시 빈도와 게시 시간은 소셜 플랫폼마다 다릅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관리자는 이러한 훌륭한 관행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처리 할 수 있다면, 당신의 게시물의 빈도와 길이에 대한 몇 가지 연구를 수행하고 몇시에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을 게시해야합니다 고려하십시오.
마케팅 부서는 조직 내 오피가이드 에서 서로 다른 부서 및 이해 관계자와의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마케팅은 미래의 소셜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판매에서 많은 것을 연구 할 수 있지만 총 판매는 마케팅 도달 범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판매 및 마케팅 제휴는 훌륭하지만 고위 이해 관계자 지원이 추가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인구 통계 정보가 모든 채널에 대한 인식을 제공하지만, 귀하의 고객은 어떻습니까? 실제 사회적 고객이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 결정하기 전에 추가 평가를 수행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홍보의 장점, 지표 및 모범 사례. Facebook의 유기적 인 도달 범위는 금지되어 있으므로 리드를 생성하거나 새로운 잠재 고객을 찾고자하는 경우 Facebook 홍보가 가장 좋은 추측입니다.
농담을 게시하는 것이 어색하다면 텍스트 비디오 게임, 질문 또는 도전과 유사한 다른 재미있는 콘텐츠 코덱으로 즐겁게 유지하기 위해 다른 접근법을 시도하십시오. 여기 Asos에서 영감을 얻은 복용량이 있습니다 ⁇ 회사는 마음 티저를 게시하고 100 개 이상의 의견을 받았습니다. Facebook Messenger를 사용하면 메신저를 통해 Facebook 캠페인 및 뉴스 레터를 보내고 채팅 메뉴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SendPulse와 함께 Facebook 챗봇을 설정하고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보십시오. Facebook 봇을 만들려면 {Messengers} 탭을 찾은 후 채널 연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트위터는 회사들이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 나타나는 280자로 제한된 트윗으로 알려진 짧은 메시지로 그들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게 해준다. 트윗에는 텍스트, 해시 태그,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이모티콘 또는 제품 웹 사이트 및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링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24 시간 연중 무휴로 지원을 제공하고 신속하게 응답하여 브랜드 충성도와 감사를 향상시킵니다.
귀사의 현재 및 잠재 고객이 온라인 운동을 검토하고 추가 캐주얼 방법으로 귀하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귀사의 사회적 존재를 창출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구매할 수없는 소비자는 Facebook 채팅에서 상호 작용하거나 Twitter 또는 LinkedIn을 통해 웹 사이트 양식을 통해 상담을 요청하는 것과 비교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방법으로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소규모 회사에게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비록 그들이 작은 것에서 시작할지라도, 트렌드를 따르고,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사용함으로써, 누구나 전 세계의 새로운 청중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이 새로운 유틸리티에 대해 자신을 홍보할 수 있다.
통계에 따르면 인터넷 구매자의 90 % 이상이 YouTube 광고 영화를 통해 브랜드를 발견합니다. YouTube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강화하여 고객의 배려를 포착하고 모션을 취하도록 강요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