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에 대해 배워야 할 필수 사항

우리 커뮤니티는 전 세계 241,000명 이상의 활발한 제휴 동반자와 판매자를 연결하여 소비자 달성률을 높입니다. 확실히 우리 모두는 우리의 삶을 위해 돈이 필요하고 매일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

사람들은 약간의 추가 수익을 얻기 위해 사업 아이디어를 찾고 있다.

동료가 신청하고 승인을 받으면 추천 하이퍼 링크를 얻습니다.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에 대한 링크를 통해 표시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이런 종류의 광고에서는 팔로워가 실제로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귀하의 영향을 활용하여 배너 광고를 클릭하기 위해 지불하는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청중과 이런 종류의 신뢰성을 구축하는 데는 더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ns-pro.net 속 가능한 기업을 구축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레벨 2까지, 많은 제휴 프로그램은 수수료를 받기 위해 당신이 쳐야 하는 최소 수익 목표를 가지고 있다.

윅스의 경우에는 300달러 이상의 수수료를 받아야만 수입을 당좌예금 계좌로 보낼 수 있다.

이전에 Commission Junction이었던 CJ는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 가격을 모색하기 위해 브랜드 및 게시자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지난 20 년을 보냈습니다. 그렇다면 제휴 웹 마케팅 노력을 희석시키고 벌 수 있는 수익의 양을 줄이는 겁니다.

연결되지 않고 관련된 제휴사 넷 마케팅 사이의 행복한 매체는 본질적으로 서비스 나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을위한 것이지만 관심있는 잠재 고객 영역과 관련된 하나의 수단 또는 다른 수단입니다. 이러한 계열사는 종종 틈새 시장과 확립된 추종자 내에서 일종의 영향력을 가지며 이후에 일부 권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헌신이 줄어들고, 설치 가격이 없고, 위험도가 낮은 광고로 풀뿌리 기업들은 빠르고 원활하게 아윈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젊은 고객 시청자를 타겟팅하는 경우 I http://sns-pro.net nstagram은 필수입니다. B2B 계열사의 총 매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LinkedIn이 당신을위한 곳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및 자연적인 방법이 일반적으로 필요한 결과를 얻지 못할 때 PPC 또는 유료 광고는 사이트 방문자를 확보하고 더 빨리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는 무료이지만 PPC는 검색, 소셜, 디스플레이 및 네이티브 광고 네트워크에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선불로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열사들은 또한 지도를 위해 헌신적인 계열사 감독관과 접촉하게 된다. 세포라의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은 모든 총 매출에 대해 5%의 수수료를 제공하는데, 이는 울타와 대부분의 온라인 소매상들의 수수료율보다 크다. 대부분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Sephora는 웹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사용해야하는 프로모션 배너 및 다양한 예술적 소지품에 대한 제휴사 항목을 제공합니다. 신뢰는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을 고려하는 열쇠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안에 행동하기에 충분하다고 믿을 필요가 있기 때문에.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는 블로거, YouTubers 또는 소셜 미디어 영향자를 구현합니다. 그들은 목표 시장에 공명하는 관심 분야 콘텐츠 자료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