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

블로그 또는 YouTube 채널, 완벽한 제품의 선택은 지배적 인 콘텐츠와 연결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시청자들이 제품을 값을 매길 수 없는 것으로 볼 것이기 때문에 두 팔을 벌려 조언을 받게 한다.

당신이 알고 있고, 잠재력이 있다면, 당신이 홍보하고자하는 디지털 제품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방법은, 여러분은 청중들에게 여러분이 실제로 그들의 자금을 가치있게 만드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

판매 후 30 ~ 60 일은 일반적으로 반품 창에 따라 합리적인 시간입니다. 최신 프로모션 및 추종자에게 호기심이 될 수있는 특정 제안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크리에이터 e-뉴스레터, 슬랙 채널 또는 페이스북 그룹은 모든 사람들을 지식 있게 유지하고 당신의 모델 전성기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링크된 도메인 보고서를 보면 Pat이 Aweber에 하이퍼링크를 자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면 낮은 수수료와 높은 판매 수량의 두 번째 마네킹을 사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온라인에서 시작하는 방법을 훈련시키는 많은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Statista에 따르면,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사업 지출은 2022년까지 미국 내에서 82억 달러를 기록할 것이라고 한다.

제휴 광고는 콘텐츠를 수익화하고 인터넷 수익을 창출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Involve는 200,000 개 이상의 파트너 및 4,000 개 이상의 제조업체와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는 파트너가 얻을 수있는 플랫폼에 4,000 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제휴사로 많은 PPC를 수행했습니다, 당신은 항상 브랜드 단어가 없습니다, 사용할 키워드가 많이 있습니다. 평생 동안 각 판매에서 30 %를 얻는 간단하고 투명한 접근 방식.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데려갈지 투명하게 말하고, 잊지 마.

당신은 매우 신중하게 일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역할, 책임 및 비용에 대해 같은 페이지에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운송비, 간접비, 고객 지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당신의 입장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만큼 작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많은 돈을 벌 수있는 기회를 얻었 음을 의미합니다. 신뢰할 수 있고 매력적인 온라인 존재감을 창출 할 수있는 힘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청중의 관심을 끌었고, 그 오피가이드 들을 제휴 상품 페이지로 안내했다. OptinMonster와 같은 변환 최적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기존 트래픽을 제휴 클라이언트로 더 많이 변환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당신의 교통량을 급격히 증가시키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 그러나 먼저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원하는 두 가지를 빠르게 살펴 보겠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웹 사이트, 블로그 또는 전자 메일 목록을 통해 추종자에게 서비스 또는 제품을 제안합니다.

가맹점의 가맹 프로그램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가맹 창업자들이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제휴 기업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있을 수있는 틈새 시장이 많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투자하고, 구혼하고, 건강. 이것들은 모두 항상 수요가 많은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반면에 이러한 틈새 시장은 매우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호소하기 때문에 매우 공격적입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빨리 처리하고 심지어 기업을 추가 풀 타임 직업과 유사한 것으로 성장 시키는지는 매우 개인적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회사이므로, 당신은 그것을 통제해야하며, 당신이 페이스 북, 트위터 또는 심지어 구글 같은 한 가지의 팔에 귀하의 중소기업을 넣어 경우, 당신은 모든 것을 위험에.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성공하는 것에 대해 가장 흥분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지원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매우 크며, 청중들이 당신의 추천을 믿도록 도울 것이다. 그들에게 제품에 가입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말하고, 그 제품을 더 잘 사용하는 전문 지식을 만들기위한 몇 가지 트릭을 공유하고, 그 제품에 대해 가장 정기적으로 요청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