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을 위해 해야 할 일

정말 중요한 것은 당신이 단지 실질적인 소셜 미디어 목표를 설정한다는 것이다. 모건은 “매주 1~2개의 귀중한 게시물만 가지고 7개의 사례를 게시하는 것보다 엄청난 가치 있는 콘텐츠 자료로 일주일에 2~3회 제출하는 것이 더 높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공유할 고품질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을 때 소셜에만 제출할 필요가 있다.

브랜드 감정은 캠페인 기간 동안 98 %의 긍정적 인 결과를 보였습니다. 단순히 스폰서 콘텐츠 자료를 위임하는 대신 브랜드와 블로거 간의 진정한 관계를 보았습니다. 비록 이 마케팅 캠페인은 몇 년 된 것이지만, 그것은 단순히 얼마나 효율적인 사용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 자 생성 콘텐츠가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예다.

소셜 콘텐츠 자료의 이러한 모든 소스를 유지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면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관리하고 게시물을 미리 예약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고려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의 통찰력을 보완하는 유용한 잠재 고객 데이터의 다른 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Google 및 전자 메일 분석, CRM, 고객 지원 플랫폼 및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빠른 검색을 통해 소셜 미 오피 디어 마케팅에 대한 심층적 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수백 가지의 긴 형식의 영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이며 유료 코스로 뛰어 드는 것보다 일찍 시작할 수있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비슷한 시간에 광고와 랜딩 페이지를 테스트할 때 페이스북 광고가 훨씬 더 잘 작동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항상 그들의 구매자들이 페이스북 홍보와 함께 웹 페이지 디자인과 테스트를 하는 것을 돕는다. KlientBoost가 전문으로하는 중요한 분야 중 하나는 소셜 광고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Facebook, Twitter 및 LinkedIn에서 성공적으로 광고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포브스와 클러치와 같은 권위있는 출처에서 이야기된 훌륭한 소셜 미디어 회사입니다.

현재 연구에서 조사 대상자의 72 %는 1 시간 이내에 트위터에 대한 불만에 대한 응답을 기대한다고 응답했습니다. 트위터는 기업들이 팔로워 홈 타임라인에 나타나는 280자로 제한된 트윗으로 알려진 메시지를 간단히 광고할 수 있게 해준다. 트윗에는 텍스트 콘텐츠, 해시 태그, 사진, 비디오, 애니메이션 GIF, 이모티콘 또는 제품 웹 사이트 및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링크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 기업은 24 시간 연중 무휴로 도움을주고 신속하게 회신하여 모델 충성도와 감사를 향상시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SaaS 기업 사이에 이런 일이 더 많이 일어날수록, 당신은 당신의 타겟 고객들에게 광고를 하는 시간이 더 쉬워질 것이다.

LOCALiQ의 WordStream은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정보와 통찰력을 제공하기위한 귀하의 이동 수단입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웹 로그, 무료 도구 및 인터넷 마케팅을 간단하게 만드는 다양한 자산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주로 구매자의 도움을 받기 위해 그 채널을 지정했다면, 당신은 트위터에 브랜드 인지도 비디오를 올리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TikTok에 엄청난 세련된 기업 비디오 광고를 제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자는 그 플랫폼에서 짧은, 연마되지 않은 비디오를 볼 것으로 예상으로. MacKenzie Wutzke는 CoSchedule의 웹 로그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성하기 위해 창의력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콘텐츠 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