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외적 인 기사는 단지 소수의 사람들이 알고있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중요한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그는 주로 주제에 대해 적절하게 순위를 매기고 WHOIS에서 주소를받은 도메인을 기반으로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2003년에 그는 미시 워드와 함께 유람선에서 제휴 서밋을 만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었고, 현재 그들은 가장 위대한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행사 기업 중 하나이다. Pat Flynn은 직장에서 해고된 후 2008년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성장했습니다.

모든 수동적 소득 개념과 마찬가지로 적절한 소득 흐름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모든 사람들에게 승리를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 할 수있는 방법을 개인에게 보여주는 것이 내 사명의 일부가되었습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패하거나 그들의 노력에서 몇 달러가 들어오는 것을 보게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다른 사람이 이미 피곤한 작업을 수행했기 때문에 자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시간과 돈을 소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청중의 관심을 끌었고 제휴 상품 페이지에 소개했다. Statistica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제휴 마케팅 지출이 2022 년까지 82 억 달러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Sean Ogle은 Location Rebel의 창립자로, 12년 이상 동안 사람들에게 인생에서 좋아하는 문제를 추가로할 수 있는 자유를주는 온라인 회사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했습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생산하는 총 매출에 대한 수수료를 대가로 다른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다. 커미션은 일반적으로 판매 가치의 일정 비율이지만 때로는 번거롭고 빠른 금액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광고는 모든 기업에서 실행 가능한 수익 창출 방법이지만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은 최고의 기술을 선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그 모든 것을 성취하면, 당신의 웹 사이트의 웹 로그 외부를 광고하는 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소셜 미디어, 방문자 게시, 링크 구성, 다양한 블로거와의 콘텐츠 자료 공동 작업 및 전자 메일 목록을 사용하여 더 많은 사이트 방문자를 블로그로 유도하십시오. 방문자들이 당신의 출판물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당신은 예를 들어 할인이나 최종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온라인 기업가, 블로거, 그리고 인터넷 사이트를 가지고 있고 그들이 진정으로 봉사 할 잠재 고객을 구성하기를 열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훌륭한 대안입니다. 그것은 내가 2009 년에 나의 제휴 마케팅 여행을 시작했을 때 내가 가지고 싶었던 정보입니다. 당신이 시도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끼거나, 개인적으로 친구나 가족 구성원에게 제품을 옹호하지 않는다면, 그것을 팔려고 내놓지 마라.

고객들은 판매자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 위해 신호를 보내거나 물건을 살 필요가 없다. 성공적인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추가 도움을 고용하여 수익을 크게 늘릴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현재 시청자에게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고 추가 상품에 대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으며 현재 작업은 백그 오피가이드 라운드에서 계속 수익을 창출합니다.

BigCommerce에서 개발 한 고품질 콘텐츠를 통해 WordPress 블로그, 웹 세미나 등에 연결하여 콘텐츠 제작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틈새 시장에 속하는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청중과의 관계와 전문가로서의 입장을 활용하여 독자가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있는 이유를 독자에게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