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찾아야 하는 곳

개인 제품이 사람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제휴 웹 마케팅과 동일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개인 제품을 홍보할 것이다. 빨리 부자가 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결과에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 측면에서 온라인 제휴 웹 마케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집중할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즉, 제품 소유자 /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작성자 또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입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 (또는 회사)의 제품을 판매하여 수수료를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받는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발견하고, 청중에게 그것을 홍보하고, 당신이 단순히 만드는 모든 판매에 대해 약간의 수익을 얻습니다.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려고 할 때 사람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제품에 대해 많은 것을 알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먼저이 팁을 제공하고자하는 이유는 문제가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하고 지역 사회와 그 그룹 내의 신뢰를 구축하는 데 우선 집중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고객이 원하는 것과 제품/서비스의 기준을 먼저 생각하고, 수수료율과 건물을 두 번째로 생각하십시오. 이 경우 Fiverr의 “Hybrid”비용 구조를 사용하면 처음 구매할 때 10 달러를 벌 수 있으며 12 개월 동안 참조하는 사람이 추가로 구매 한 금액의 10 %를 벌 수 있습니다.

제휴사로 일한다는 것은 쉽게 돈을 벌거나 하루 만에 부자가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프로모션에 사용할 수있는 각 제품에 대한 수수료의 가치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각 제품에 대한 제휴 수수료 비율을 결정하며, 실제로 그 중 일부는 상당히 관대합니다.

그렇지 않더라도 제품이 청중에게 유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것을 청중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모든 건전한 관계는 구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고 많은 믿음이 필요합니다. 사실, 나의 학습 과정은 거기서부터 진행될 것이다. 그러나 건설 블록은 정해져 있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의 가치와 일치하고 같은 인구통계학을 목표로 하는 또 다른 브랜드뿐이다. 쇼핑객의 68 %는 판매원과 채팅하기 전에 구매 결정에 도달해야합니다. 트위터에서는 영역이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콘텐츠 자료에 “Ad”또는 관련 항목을 표시하는 것이 홍보로 식별하는 가장 명확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주제, 포인트 및 미디어 채널을 기반으로 이전에 공개된 ASA 판결의 홍보 규칙 및 오피 사례에 대한 유용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