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얻는 방법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은 경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관중들을 즐겁게 할 수 있다.

그룹은 일반적으로 그것을 대표하는 지역 스포츠 활동 직원과 자신을 일치시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상대방과 대립하거나 전통적인 경쟁을합니다. John Nash는 여러 플레이어가 있는 비디오 게임이 플레이어 간의 연합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제안하는 꾸준한 결의안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Nash는 제로섬 비디오 게임에 대한 폰 노이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롤 대리 이론을 확장시킨이 필수 결과로 노벨 경제학 상을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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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지도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플레이어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후속 참가자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플레이어는 플립에서만 작동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부 카드 비디오 게임, 대부분의 스포츠 및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에 있는 실시간 재생과 반대됩니다. 일부 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게임 진행 추적을 유지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놀이 갑판을 구현합니다. 반대로, Cribbage와 비슷한 일부 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점수를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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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게임은 인터랙티브 보드 게임에서부터 다양한 소품 (볼, 로프, 농구 등)과 관련된 인터랙티브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다른 종류의 활동들. 이 게임의 목적은 조직 효율성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기업 매혹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비즈니스 비디오 게임은 조직의 행동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그 중 일부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이고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간단한 디자인입니다. 팀 빌딩은 이러한 활동의 전형적인 초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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