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마라.” 당신이 배운 것을 기록하는 것은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르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또 다른 제휴 마케팅 담당자인 라이언 로빈슨은 2019년 10월에 19,000달러 이상의 제휴 수입을 보고했다. 또 다른 수익성있는 제휴 웹 사이트인 The Wirecutter는 약 1 천만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궁극적으로 New York Times에 3 천만 달러에 제공되었습니다. Google, 전자 메일 및 웹 사이트 신디케이션과 같은 검색 엔진이 온라인 소매 업체의 눈을 많이 차지하는 반면 제휴사 순 마케팅은 프로필이 크게 감소합니다. 제휴사 사기는 대부분의 제휴사 넷 마케팅 네트워크의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모든 기업에서 실행 가능한 수익 창출 기술이지만 캠페인의 성공 여부는 적절한 기술을 선택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제휴 판매로 예상보다 많은 현금을 벌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상황에서 제조업체와 소매업체는 구매자가 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제주도유흥 휴 링크를 통해 클릭할 때 발생하는 총 매출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한다.
경우에 따라 특히 더 큰 티켓 객체의 경우 제조업체는 리드, 앱 설치, 가입 또는 클릭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어느 방법이든, 모델은 총 판매 깔때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제조업체의 경우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은 추적 가능한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하면서 제작자 및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는 방법입니다. 창작자들에게는,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든지 작든지 간에, 당신의 콘텐츠로부터 돈을 벌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다.
나는 제대로 홍보하고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접근하자마자 있었다. 전자 메일 광고를위한 ConvertKit, 터치 다운 페이지를위한 리드 페이지, 웹 호스팅을위한 Bluehost와 같은 도구 웹 페이지에서 홍보하는 모든 제품은 내가 광범위하게 사용해온 제품입니다. 제품에 대한 권장 사항과 커뮤니티에서 얻을 수있는 제휴사의 사랑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그 믿음을 얻은 후에 거의 자연스럽게옵니다. 아래에서는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22 가지 아이디어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꽤 흔한 관행이고 따라서 내가 왜 제휴 마케팅이 단지 돈을 많이 버는 계획이 아니라고 말하는지에 대한 즐거운 예다.
단지 11 개의 잼 포장 된 페이지에서 제휴 마케팅 속임수 시트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수년간의 실제 전문 지식을 통해 발견 한 통찰력으로 가득합니다. 나는 많은 것을 발견했고,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접근 할 수있는 “올바른”방법이 있다고 믿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과 관련해서 전적으로 신뢰할 수 있고 청중에게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런 일은 없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 뒤에 있는 회사가 당신의 가족을 돌볼 수 있는 회사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때로는 새로운 모델 회사가 제휴사와 함께 나에게 연락 할 때, 나는 제품을 살펴보고 그것이 분명히 청중에게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단순히 약간 제주도유흥 의 여분의 돈을 벌기위한 압정이 아니라 청중을 구성하고 봉사하려는 진정한 노력의 자연스러운 확장이어야합니다.
항상 엄청난 양의 사이트 방문자를 만들기 위해 설계된이 웹 사이트는 수천만 명의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Influencer 광고 캠페인은 Instagram 및 TikTok에서 특히 인기가 있습니다. Instagram 및 TikTok에서는 브랜드가 컨설턴트 또는 특정 틈새 시장의 권위자로 간주되는 영향력있는 창녀와 파트너십을 형성합니다. 거래에 따라 캠페인은 사진, 계정 인수 또는 스테이 비디오가 포함된 제품 비평 모음으로 구성될 수 있다.
비용을 선불로 설정하면 인센티브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일치하는 것을 볼 때 보상과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있고, 당신의 계열사들이 당신의 브랜드에 충성을 유지하고 여분의 것을 팔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
클릭당 지불 광고의 일부 유형과는 달리, 각 리드가 주변 환경에 따라 얼마만큼의 가격을 책정할지에 대해 결코 긍정적이지 않을 때, 당신은 비용을 선불로 설정한다.
귀하의 틈새 시장에 속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검토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청자와 전문가로서의 입장과 함께 만든 친밀감을 활용하여 독자가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있는 이유를 독자에게 알리십시오. 대부분의 계열사는 목표 시장이 판촉된 상품을 구매하고 수용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관행을 공유합니다. 사실, 그들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완전히 다른 마케팅 채널이 있다.
제휴 광고는 기본적으로 웹 사이트 방문자를 생성하고 고객이 클릭하고 모션을 취하도록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이 웹 최적화에 관한 모든 비유는 놀랄 일이 아닙니다.
12 개월 후, 그는 Affiliate Summit에 의해 접근하여 대중 연설 영역에 소개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다양한 컨퍼런스에서 제휴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했다. 오늘날, 그의 대부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