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회사인 소셜 록의 설립자 겸 CEO인 스테파니 모건은 이러한 정서를 반영한다.
이 플랫폼은 베타 테스트 중일 때 초대 전용 설정으로 인해 약간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오늘날이 플랫폼은 전 세계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 모든 사람들과 각 IOS 및 Android 장치에 개방되어 있습니다. 이 플랫폼의 또 다른 큰 홍보 포인트는 B2B 및 B2C 비즈니스 모두에서 잘 작동하고 현재 시대에 거대한 컴백을 한 오디오를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200 개의 활발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는 기업이 모든 주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적극적으로 자신의 입지를 유지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들이 단지 몇 개의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경우에도 (단, 상위 5 개만 말하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엄청난 작업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마케팅 담당자와 유형은 종종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으로 전환됩니다.
그 마케팅 캠페인은 소셜 미디어에서 연예인들의 죽음에 대한 반응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 캠페인에서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교훈은 소셜 미디어에서 재치 있는 것의 좋은 이점이다. 아니요, 전문화는 프리미엄 제품이며 학습자는이를 부착하기 위해 금전적 도움을 지불하거나 신청해야 합니다. 카탈로그에서 과정 제목을 찾고 등록할 때 “이 과정만 선택”을 선택하여 특정 개인의 과정 내용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 및 플랫폼별로 빈도 요구 사항을 게시하여 관찰 할 수 있도록 설명하는 많은 연구 및 리소스가 있습니다. 모든 사업은 다르므로 시청자에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콘텐츠 자료를 생성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현재의 고객과 프로모터를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해시 태그를 사용하여 자신의 경험과 사진을 제품과 함께 공유하도록 권장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이 소셜 미디어에서 무엇을 보고 싶은지 아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렇게 하면 그들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를 만들고, 댓글을 달고, 공유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회사의 고객으로 전환하려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중요합니다. 어떤 플랫폼을 오피 사용하든, 어떻게 사용하든 간에,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은 소셜 미디어가 단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기 위한 플랫폼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성격을 분류하고, 당신의 가치를 밝히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당신 주위를 구성 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입니다.
또한, 당신은 각 플랫폼에 대한 다른 계획을 만들어야합니다 – 그들은 게시, 테마, 게시물 형식 등의 일반적인 빈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플랫폼에 대한 최적의 선택을 식별하고 그것이 달성 가능한 가장 큰 방법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것이다. SMM으로 시작할 준비가 되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SMM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우리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효율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가져 왔습니다. 이 단계별 정보를 따라 Instagram 챗봇을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