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잃어버린 열쇠

프로그램에 따라 판매자의 총 매출에 대한 제휴사의 기여도는 다른 방법으로 측정되어야합니다. 사실, 미국 내 온라인 마케팅 지출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2017 년 54 억 달러에서 2022 년 82 억 달러로 증가했으며, 이는 파이 조각을 얻기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프로그램 가용성 부족과 지식 수집의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든 범주가 포함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확실히 그녀의 거주 이벤트 중 하나에 초대, 비공개 Facebook 그룹에 대한 액세스, Q & A 세션 및 다양한 다운로드와 함께 보너스 번들을 추가합니다.

이렇게하는 좋은 방법은 커뮤니티와 팀에 가입하거나 만들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제휴 광고는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온라인으로 홍보하는 데 대한 수수료를받는 경우입니다. 본질적으로, 제휴사는 판매자를 대신하여 온라인 광고를 수행하며,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판매자의 웹 사이트를 전환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합니다.

많은 프로그램이 마지막 클릭 속성으로 실행됩니다. 즉, 구매보다 먼저 마지막 클 오피가이드 릭을받은 제휴사는 100 PC 크레딧을 받게됩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이 귀속 패션과보고를 향상시킴에 따라 이것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구매자의 전환 깔때기에 여러 계열사가 있는 경우 판매에 대해 동일한 크레딧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제휴 인터넷 마케팅의 이점은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 특히 분명하며 조만간 추가 조직이이 전략을 끊임없이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동료가 귀하에 의해 선정되기 때문에 귀하의 웹 사이트에 오는 방문자가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도움이되는 것을 발견 한 사람들로부터 온 것이라는 것이 긍정적 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모델에 공감하는 제휴사의 결과로 귀하의 브랜드가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게 될 영향력있는 공간을 가진 사람들이 가장 많이있을 것입니다.

전략을 정의하고, 홍보할 상품과 채널을 선택하는 것 외에도, 당신이 이 연습에 전념할 시간과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결과까지도 당신에게 달려 있다!예를 들어, 당신의 성과에 대해 전화를 걸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나 디지털 상품을 만드는 사람들 만이 그물 재미에 동참 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은 조금 더 깊이 파고 들어야합니다. 가입할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판매자의 전체 사이트 방문자 중 얼마나 많은 수가 셀 장치에서 발생했는지 확인할 가치가 있습니다. 즉, 당신이 승진을 통해 셀 트래픽을 생산하고 있다면 말이다. 데스크톱 방문자만을 대상으로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는 이런 경우에는 이상적인 대안이 될 수 없다.

A/B 테스트 사용 결과를 비교하고 이 지식을 사용하여 제휴 기술을 개선합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신뢰를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도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데 좋습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 자료와 같이 방문자의 선호도에 맞는 콘텐츠 조합을 포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