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 2023 페이루락커

올스타 7회 우승자이자 2011년 월드 시리즈 팀의 멤버인 홀리데이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복귀를 할 것이다. 2022년 가장 가까이에서 야구 선수 디아스는 32개의 세이브, 1.31의 방어율/0.90의 FIP와 0.88 4의 WHIP를 가졌다. 커트 실링, 배리 본즈, 로저 클레멘스가 포함된 8인 투표와 관련하여 눈에 띄는 것은? 오타니는 다음 시즌 이후 자유계약선수(FA)가 될 예정이며 최근 다시 .500점을 훨씬 밑도는 성적을 거둔 데 대해 불만을 표시했다. 캐시맨은 시즌이 끝났다는 설명에 대해 저지와 계약 논의를 했다면 말하지 않았지만 GM은 곧 거래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강남야구장 성사시켜야 한다.

2월 29세가 되는 우완은 올 시즌 19경기에 선발 등판해 7승 3패 평균자책점 3.18을 기록했고 포스트시즌 2경기 선발 등판해 0승 1패 평균자책점 4.91을 기록했다. 덴버 — 콜로라도 로키스는 헨슬리 멀렌스에 연속 하위 타석 시즌 후 타격 코치의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멀렌스는 2022년 뉴욕 양키스를 위하여 보조 타격 코치였다.Jeff Luhnow는 Houston의 정교한 표지판 훔치기 계획 때문에 해고되었다. 그는 책임을 지지만 비난은 하지 않으며 축구팀을 구성하는 것으로 나아갔다. 텍사스 레인저스는 브루스 보치를 그들의 감독으로 고용하여 짧은 은퇴에서 3번이나 월드 시리즈 챔피언을 데려왔다. 휴스턴의 우완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는 아메리칸리그 디비전시리즈에서 흑자를 낸 뒤 팀 축하 과정에서 병으로 맞은 뒤 던지는 팔꿈치에 작은 상처를 입었다.내셔널 리그는 1903년 평화를 선택했고, 아메리칸 리그는 동등하다고 선언했다. 이것은 새로운 내셔널 어그리먼트와 월드 시리즈의 탄생으로 이어졌다.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는 메이저 리그로 설립되었으며, 모든 다른 협회들은 마이너 리그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전미 프로 야구 연 강남야구장 맹의 관할 아래에 있다.

TBS는 일요일 오후 정규 시즌 경기(비독점)를 전국적으로 방영했지만, 2022년부터는 화요일 저녁 경기로 대체될 수 있다.

필라델피아 — 필리스의 강타자 카일 슈워버는 휴스턴 투수들에 의한 기록 없는 무안타 행진을 갑자기 끝냈다. 슈워버는 필라델피아를 향해 4명의 애스트로스가 노히트 노런을 기록한 다음날인 목요일 저녁 월드 시리즈 5차전에서 저스틴 벌랜더스의 2구째 홈런을 쳤다. 로스엔젤레스 – 메이저리그 사커의 플레이오프 시스템은 리그 최고의 정규 시즌 팀들에게 그들이 대부분의 다른 높은 국내 리그에서 받을 수 있는 우승 축하로 종종 보상하지 않는다. 이번 시즌 리그 최고의 스태프들의 ID는 토요일에 MLS컵이 개최될 때 명확해질 것이다. 애너하임, 캘리포니아 — 마커스 테임즈는 LA 에인절스의 새로운 타격 코치이고 필 플랜티어는 다음 시즌에 그의 조수가 될 수도 있다.

드라이브라인 베이스볼 개발 프로그램의 투수 책임자인 빌 헤젤은 필 네빈스 감독에 의하여 2023년 시즌을 위하여 에인절스로 돌아온 맷 와이즈의 보조 투수 코치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