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가능한 금연의 평가

FDA가 승인한 모든 금연 약물은 혼합 니코틴 대체 요법을 포함한 의사 처방으로 커버됩니다. 자세한 데이터는 웰빙 플랜에 문의하거나 플랜 브로셔의 안내를 참조하십시오. 중지 프로그램에서 검색할 대상이 중지 패키지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습관을 바꾸는 것에 의존할 수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니코틴 대체 상품이나 니코틴이 아닌 처방약을 받아들인다. (약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 성공적인 중지 패키지는 몇 가지 문제를 자주 공유합니다. 담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kobapost.co.kr 를 끊은 지 3일 후에, 사람의 몸 안의 니코틴 범위는 고갈된다.여러분의 이유 목록을 침실 화장대, 주머니, 또는 냉장고에 넣으세요. 당신이 그만두는 과정과 싸울 때마다 그것을 검토하세요. 당신에게 다른 핑계나 이익이 생길 때마다 당신의 기록에 추가하세요.금연 제공자가 제공하는 행동적 도움과 함께 GP에서 처방한 보조 기구를 사용하는 것이 금연에 가장 좋은 접근법이다. 국립암연구소에 따르면 니코틴 대체요법을 상담 기간과 함께 사용하면 성공 확률이 두 배가 된다고 한다.

전자담배가 보호되고 있거나 여러분이 담배를 끊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포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약의 혼합, 개인적인 습관을 바꾸는 방법, 그리고 정서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미국 암 협회는 대부분의 암 치료 기간 동안 그리고 이후에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무료 또는 저비용 리소스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카페인과 알코올도 담배 kobapost.co.kr 연기의 영향을 받습니다. 담배를 끊을 때마다 카페인이 든 음료나 음식을 줄이는 것이 이롭다. 술을 마실 때는 의사와 함께 금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하다.만약 여러분을 지지하는 사람들을 찾는 것이 부담스럽다면(예를 들어, 여러분의 부모님이 담배를 피우고 담배를 끊는 것에 대해 흥분하지 않는다면), 웹 기반 또는 직접 지원 그룹에 참여하세요. 담배를 피우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11살이 넘어서 처음으로 담배를 피우려고 시도하고, 많은 사람들은 14살을 넘기는 시점까지 중독된다. 최근 전자담배 사용이 추가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영원히 담배를 끊기 전에 여러 번 담배를 끊으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실수로 담배를 피운다면 자책하지 마세요. 대신에, 여러분의 실수에서 교훈을 얻음으로써 재발을 바로 반등으로 바꾸세요. 침술 – 알려진 가장 오래된 의학적 방법 중 하나인 침술은 신체를 진정시킬 수 있는 엔도르핀의 분비를 유발함으로써 효과가 있다고 믿어진다.담배를 끊은 지 12시간이 지나면 거의 모든 니코틴이 몸 밖으로 빠져나가고 대부분의 부산물은 5일 이내에 사라집니다. 담배를 얼마나 오래 피웠든 간에, 담배를 끊는 것은 각각의 순간적이고 장기적인 미래에 당신의 행복에 도움이 될 것이다. 담배를 끊는 것은 당신이 암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문제들 중 하나이다.두 가지 이상의 도움(예: 상담 및 약물 치료)을 사용하면 금연 상태를 유지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얼마나 많은 양의 담배를 피우는지, 그리고 다양한 금연일을 추적하세요. 금연 방법 금연 방법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금연 방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금연 방법과 상품에 대한 모든 데이터를 받았습니다. 현재 iCanQuit에 가입하고 우리 이웃의 도움으로, 당신은 또한 영원히 포기할 수 있습니다. 흡연으로 인한 질병을 피하고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는 것은 십대들이 포기해야 하는 좋은 이유이다.15세가 되었을 때, 심장마비와 뇌졸중에 대한 당신의 위협은 이전에 담배를 피운 적이 없는 사람들의 그것과 동등하게 감소했다. 지난 10년간 대부분의 암은 폐로 인해 사망할 위험이 비흡연자의 위험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전에 암에 걸렸던 세포들이 이제는 건강한 세포들로 바뀌었다. 이러한 장점들 외에도, 당신은 극적인 금액의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하루에 담배 한 갑을 피운다면, 1년 기준으로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