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은 정기적으로 네트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읽고 콘텐츠의 밑바닥에 있는 링크 중 하나를 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의 회사를 위해 제품을 팔 것이다. 당신의 회원에 대한 일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만약 여러분이 해결해야 할 틈새시장에 대해 생각하고, 여러분이 뭔가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무 확신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아마존을 방문해서 그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ambition-plan.com 이 그 틈새시장을 위해 잡지를 팔면 배워야 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당신이 어떤 더러운 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 당장은 월별 수표가 오지 않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예언을 멈추고, 조치를 취하고, 현재 바로 변화를 만들어야 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특별하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수표를 매달, 매 분기마다 발행하고,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당신의 지불 시간에 맞는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단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당신이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이제, 어떤 사이트도 여러분에게 환상적인 것은 아닐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어부 중심의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웹 존재 순위에 의해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여러분은 그들과의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를 없애고 있다.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하루에 몇 시간만 광고 사업을 처리할 수 있다면, 긴급감과 함께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데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당신은 긴박감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답은 간단하고, 일시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하고,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현실적이고 성취할 수 있게 하라. 당신은 당신이 하루 중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놀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확실한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조직과 연락을 취해야 한다.
만약 정말로 그들의 사업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쉽게 인기 있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전문직일 때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한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링크를 얻으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상인 웹사이트로 얻는 것이다.
이 이야기 때문에 내가 배운 교훈을 기억할 것이다. 방금 나온 뜨거운 제휴 제안이 있었다. 그것은 민스에서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제품은 곧게 되었다. 그것은 비록 내가 그것에 대해 뛰어든 대중적인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쁜 평을 제공했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뛰어난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 합니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로 휴가를 보내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이를 달성합니다. 어떻게 교통을 얻습니까?
유료 교통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다루었다. 우리는 웹사이트와 연결된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우리는 그렇다.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개인 상인을 직접 보내서 웹사이트 없이 어떤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정말로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려면 당신은 좋은 웹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확실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 이메일 마케팅의 가장자리를 가진 고객들을 열광시킬 수 있다.
많은 제품 리뷰를 쓰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광고), 책 등
제휴사 판매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잘 사용하고 있는 https://ambition-plan.com 지 이해하고 싶으신지요. 그래야 여러분도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겁니다. 수익성 있는 광고 경력을 쌓기 위해 필요한 것을 알고 있을 때, 성취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사용하는 것의 이점을 얻을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그들은 큰 관심을 끌고 있지만,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배양하려는 모든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가 당신의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 중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리뷰는 상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지적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소홀히 하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빨리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이 과거를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를 것이라고 장담한다.
그들은 지붕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