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수: 다양한 길이의 선적 컨테이너는 – 10피트, 20피트, 30피트, 40피트 입니다.

치수: 다양한 길이의 선적 컨테이너는 – 10피트, 20피트, 30피트, 40피트이다. 폭은 8 2피트 높이는 85피트 또는 5피트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보통 우체국과 함께 배송하고, 신뢰할 수 있는 메일을 사용한다고 하자. 우체국의 배송 우선순위가 배송에 100달러 이상 더 많은 것을 알고 있는가? 우 https://www.thefreedictionary.com/3자물류 선적으로 선적하면 보험 및 서명(등록 우편)이 훨씬 더 많다. 우선 우편으로 선적하면 우체국은 당신에게 무료 물품(버블랩, 땅콩, 선적 테이프, 3자물류 선적 박스 및 맞춤형 비즈니스 라벨)을 무료로 제공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실수를 저지르는데 도움을 준다. 모든 선적 부품에 대한 선적 및 상향 지불. 우선 선적에 대한 추가 비용은 가치가 있다.

배달 기간은 얼마입니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소매상들은 다음날 배송을 매우 쉽게 지연시켜야만 물리적인 상품이 배송될 수 있다.

나는 정기적으로 그 상품을 받기 위해 다른 소매상과 함께 갈 수 있다.

가능한 한 적은 수의 화물로 운송하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그리고 단지 한 다발의 사람 상자가 한 개의 팔레트를 착용하고 포장하는 것보다는, 그것은 당신의 화주를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한 상자가 그것을 만들지 않거나, 길을 잃거나, 부서지는 위험을 줄일 것이다. 어떤 화주들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소포를 운송하고, 꽤 많은 작은 것을 훨씬 더 나은 곳에 결합하는 것에 따라 추가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운송화물을 포함한 수수료 또는 처리 요금

추적과 보험은 어떻게 할까요? 그러나 개별 소유자로서, 당신이 보내는 모든 패키지에 다음 항목 중 하나 또는 둘 모두를 가지고 있는 것은 누구나 마음의 평화를 가질 것이다. 당신이 소매 운송 요금을 지불한다면 제품은 보통 추가 비용을 부담한다.

이것이 당신이 무료 또는 저비용 추적 및 요금을 제공하는 사업용 운송 서비스를 고려해야 하는 이유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에게 저축을 전달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것들을 쉽게 할 수 있다.

이 여분의 특징을 가지고

처음에 내가 처음 집 사업을 시작했을 때, 내가 한 달에 100달러 이상을 선적 물자를 위해 썼던 것을 다음번에 조사해 보았을 때, 나는 더 싼 선적 물자를 찾기 위해 약간의 조사를 했고, 이 유용한 자원을 발견했는데, 나는 첫 해에 두 곳에서 선적 물자를 추가로 사지 않음으로써 1,000달러 이상을 절약했다. 만약 당신이 더 많은 물자를 필요로 한다면, 그냥 그들에게 전화하면 그들은 더 많은 것을 무료로 보낼 것이다!배송 물품이 최대한 필요한 경우 우체국을 방문하여 필요한 배송 물품을 무료로 제공받을 때까지 받으십시오

몇 년 전, 이베이 파워셀러(이베이(TM)에서 많은 수의 고가의 물건을 파는 사람)는 온라인 경매에서 고가의 물건을 몇 개 팔았다는 소식에서 나온 것이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회사가 갑자기 주문을 전달하지 않고 문을 닫았을 때, 또는 그의 돈을 환불하지 않고 그의 고뇌를 상상하기 위해 드롭 화주에게 돈을 지불했다.

운송료와 관련된 아이러니한 점은 고객들이 거의 모든 경우에 그 가격에서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책에서 가파른 할인을 받는다. 그 할인은 그들의 수익을 방문한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그것에 기부하는 것을 높이 평가한다.

그래서 거의 때때로 당신에게 낮은 인용문의 환상을 제공함으로써 그들은 당신에게 낮은 인용문의 환상을 제공한다.

그러나 사실은 그들이 운송과 처리 법원 사건에서 더 많은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종종 폐쇄적인 상자다.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보유하는 오픈 탑 컨테이너는 동일한 크기를 커버할 수 있고 빈 플랫 랙 컨테이너에 석탄을 쉽게 부어넣을 수 있는 품목에 대한 지붕이 없다. 바닥과 끝면이 있지만 전면과 후면이 없다. 리퍼 컨테이너가 될 때 쉽게 저장할 수 있도록 환불 접힘형 요청 리퍼 컨테이너는 냉장고가 있는 표준 컨테이너가 될 수 있다.

두꺼운 하이 큐브 컨테이너의 벽은 표준 컨테이너와 같다. 그러나 더 높은 항목을 허용하는 높은 상단을 가지고 있어 플랫폼 컨테이너는 실제로 컨테이너로 보이지 않지만, 더 작은 종류나 무기고와 관련하여 더 많다.

이것은 고객에게 무료라는 범주에 속할 수 있다.

우리 모두가 진정으로 흥정을 받는지 궁금해하게 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무료일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 소매상에게 무거운 비용을 지불한다고 생각하지만, 결국 무료 화물은 고객 충성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온라인 쇼핑에서 소매상은 벽돌과 박격포를 머리 위에 지불할 필요가 없고 직원의 판매 비용을 절약할 필요가 없을 때.

화물 터미널이나 배달 지점에서 발송을 청구할 때 적절한 식별 정보를 확보하십시오. 운송인은 이 BOL 서류 및 증명 신원을 요청할 수 있다.

운송인은 단지 당신의 소포를 현관이나 다른 남자와 함께 두지 않을 것이다. St에 대한 추가 요금을 피하기 위해 배달 시간 동안 당신이 이용 가능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